검색

톱스타 아빠 덕에 한순간에 슈퍼셀럽된 금수저 모델

Basilica2021-01-21 16:22:25



출처기무라 타쿠야 인스타그램

 

일본 톱스타 부부 기무라 타쿠야와 쿠도 시즈카의 둘째 딸 기무라 미츠키는 2003년생으로 현재 아시아에서 가장 핫한 스타 2세 중 한 명 인데요.


 

딸이 언론에 노출되는 것을 극도로 꺼렸던 기무라 타쿠야, 쿠도 시즈카 부부의 영향으로 기무라 미츠키는 베일에 싸인 채로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파파라치 사진은 항상 모자이크 처리로 공개되어 일본 대중들 사이에선 '기무라 타쿠야의 딸이 그렇게 예쁘다던데'라는 궁금증만 자아내고 있었는데요.


출처기무라 코우키 인스타그램

 

하지만 그녀는 도쿄의 한 국제학교에 재학 중이던 2018년 부모님에게 "모델에 도전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고, 결국 ‘코우키’ 라는 닉네임으로 ‘엘르 재팬’의 표지 모델로 얼굴을 최초로 공개하게 됩니다.


출처ELLE JAPAN COVER

 

 

코우키가 모델로 출연한 ‘엘르 재팬’은 잡지 창간 역사상 최다 판매 부수를 기록했고, 첫 공식 석상 이였던 CF 회견장에는 이례적으로 100개사 이상의 보도진이 집결하는 등 코우키는 데뷔하자마자 일본 연예계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르게 됩니다.


출처BVLGARI

 

그녀는 “남매 같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아버지인 기무라 타쿠야를 닮아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기무라 타쿠야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까무잡잡한 피부를 닮은 코우키는 아버지의 후광을 받으며 데뷔 후 3개월 만에 일본 최초, 세계 최연소로 명품 브랜드 ‘불가리’의 앰버서더로 선정되는 등 신인으로서는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출처SAMSUNG Galaxy S10

출처Marie Claire

 

또한 2019년에는 일본 내 삼성 갤럭시S10 모델로 선정되며 TV 광고에 출연하기도 한 코우키는 중국으로 활동 범위를 넓혀 엑소 멤버였던 중국 가수 크리스의 뮤직비디오 '이삼'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사극 컨셉의 뮤직비디오에서 그녀는 중국 전통 의상을 입고 등장해 크리스와 러브라인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TV/연예 실시간 인기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