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머너즈 워' 코믹스 시리즈 정규 첫 편 4월 28일 출간

강미화2021-01-22 12:54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코믹스 시리즈 '서머너즈 워: 레거시(Summoners War: Legacy)'의 정규 첫 편 출간을 오는 4월 28일로 확정했다.

지난 해 정식 출간을 앞두고 특별 한정판을 선보인 데 이어 오는 4월 정규 에디션 공개를 통해 그간 다듬어온 '서머너즈 워' IP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인다.

컴투스와 '워킹데드' 코믹스 제작사인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스카이바운드)가 제작한 '서머너즈 워: 레거시'는 '서머너즈 워'의 확장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100년 넘게 이어지는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의 한 시점을 그린다.

원작인 '서머너즈 워' 보다 35년 앞선 시기를 다루는 프리퀄로, 신비의 땅 아리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모험을 담아 냈다. 

게임 속 매력적이고 다양한 몬스터와 소환사 듀란드 부모의 운명, 그리고 아부스, 라이, 토마스 등 이번 코믹스에서 첫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험 등 지금껏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속 새로운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DC코믹스 '그린랜턴: 뉴 가디언스' '루서 스트로드' 등의 작가 저스틴 조던(Justin Jordan)을 비롯해, '어드벤처 타임 코믹스'의 루카 크라레티(Luca Claretti), '스타트렉: 네로'의 지오바나 니로(Giovanna Niro)등 유명 삽화진이 주요 제작진으로 참여했다.

'서머너즈 워: 레거시'는 전 세계 인기 코믹스·그래픽 노블 시리즈 라인업을 갖춘 북미 기반의 출판사 이미지코믹스를 통해 출간된다. 

2월부터 미국 현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에디션 첫 편의 사전 주문을 실시하고, 오는 4월 1편 공개를 시작으로 후속편을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