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페이커-뱅, 2018 LoL 올스타전 투표 중간 1-2위... 매라-캡틴잭은 리그 파트너로 출전

박상진2018-10-22 18:57



여전히 페이커는 페이커였다. 올스타전 투표 한국지역에서 페이커-뱅 두 SK텔레콤 T1 듀오가 선두권을 달리고 있다. '매드라이프' 홍민기와 '캡틴잭' 강형우는 리그 파트너로 올스타전에 참석한다..

22일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2018 올스타전 팬 투표 중간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결과에서 '페이커' 이상혁이 35.4% 득표율로 1위를 기록했고, 같은 팀 '뱅' 배준식이 7.8%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 3위에는 kt 롤스터 '마타' 조세형이, 4위에는 킹존 드래곤 X '피넛' 한왕호가, 5위에는 kt 롤스터 '데프트' 김혁규가 올랐다.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라스베가스 이스포츠 아레나에서 벌어지는 2018 올스타전은 투표로 선발된 2명의 프로 선수와 라이엇에서 선정한 지역당 2명에서 3명의 리그 파트너(스트리머, 유명 커뮤니티 회원)가 나선다. 이외에 올스타 초청 선수로 프로 선수 4명이 올스타전에 참가한다. 선수 선발을 위한 투표는 25일 새벽 2시에 마감된다.

이전과 다른 방식의 2018 올스타전은 1대 1 토너먼트, 자선행사 2대 2 토너먼트, 지역별 라이벌전, 동양 대 서양 올스타전, 혼합팀 게임 모드 로테이션이 진행된다. 한국 리그 파트너로는 올해 은퇴하고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매드라이프' 홍민기와 선수 이후 롤챔스 해설자로 활동하다 스트리머로 전향한 '캡틴잭' 강형우가 선정됐다. 홍민기와 강형우는 "리그 파트너로 올스타전에 가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미지=페이스북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페이지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