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담배+손가락 욕설“ 걸그룹 멤버 과거 사진 7장이 올라왔다

원탑2019-09-21 10:05:25







공개된 사진은 충격적, 그 자체였다. 주은은 교복을 입고 손가락 욕설을 하고 있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도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이뿐만이 아니다. 담배를 피우거나 맥주를 들고 찍은 사진도 있었다. 중고교 시절에 촬영한 것으로 추측된다.





자신의 SNS에 욕설을 적기도 했다. 주은은 "진짜 X마리 터진 아들 우예 처리해야 되는데"라며 "X도 이름 못 들어본 X들이 넷상으로 타자 잘 치네. 아오 열받아"라고 올렸다.




네티즌들은 분노했다. 이들은 "이런 친구가 데뷔를 하느냐", "저렇게 살아놓고 뻔뻔하게 데뷔까지 하려고 하다니", "불량해 보인다", "욕설이 심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아래는 커뮤니티 글 전문이다.

네이트 판이 영향력이 세다는 얘기를 듣고 급하게 가입하여 글 올려요

스타제국 레이블 소속사 라이징스타에서 과거가 문란했던 조주은 연습생이 10월 초 아리아즈 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우선 조주은은 중3때(2016년) 스타제국 소속 아이돌이 스쿨어택으로 학교에 왔을때 캐스팅매니저에게 얼굴로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캐스팅 된 후로 한달에 한번씩 학교에 오면서 나머지는 서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었고 이 당시에 프듀1출신 한혜리,김윤지,강시현 3명과 프듀가 끝나고 스타쉽에서 넘어온 심채은 그리고 조주은 이렇게 5명이 올망졸망 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었습니다.

서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가끔 학교에 오면 자신이 연습하면서 있었던 썰들을 학교 친구들에게 들려주고 운동하는 영상을 찍어보낸다고 친구들한테 영상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조주은은 학교에 올때마다 프듀출신의 같은 소속사 연습생 한혜리의 뒷담을 까고, 한혜리 연습생의 얼평은 물론 자기가 비주얼로 들어왔고 연습생 기간도 짧아서 한혜리가 잘 안 챙겨주는 것 같다는 식으로 말을 하고 다녔습니다.

조주은이 데뷔한다는 소식이 선후배들한테 알려지면서 조주은의 행실로 부터 피해를 입었던 사람들이 네이트판과 디시인사이드갤러리 등에 과거를 퍼뜨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조주은의 과거가 터진 후 대구소선여중과 조주은의 가족, 친한 친구들은 이를 수습하기 위해 나섰으며 학교는 조주은 과거 관련의 글을 쓴 사람이 있으면 그날 점심시간 전까지 시간을 줄테니 다 지우라고 교내방송으로 협박을 하였습니다.

조주은 과거가 공개되고 디시인사이드 한혜리갤러리 사이트에서 조주은을 퇴출 시키라는 글이 엄청 많이 올라왔고 그 후 조주은의 아버지께서 그 글을 보고 조주은 생기부 앞면을 찍어 올리면서 조주은의 아버지라는 것을 증명 후 조주은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고 말했고 스타제국에서 나온 후 연예계의 길에 발을 들이지 않을 생각이니 이제 더 욕하지 말아달라고 글을 올리면서 부탁하셨습니다.

이로써 조주은이 한혜리 뒷담을 깐 것과 또래들이 올린 조주은의 과거가 소속사에 알려지고 소속사가 조주은을 퇴출켰고 조주은이 퇴출 당하면서 올망졸망의 데뷔는 무산되었습니다.

프듀 12등으로 떨어진 한혜리도 회사를 나가게 되었고 한혜리의 데뷔는 다시 무너지게되었습니다.

그로부터 1년 뒤 고독한강시현방에 조주은의 근황사진이 올라오게되었습니다. 즉 퇴출시켰던 조주은을 회사가 연습생들의 데뷔를 위해 다시 데려오게되었고 그 뒤에 연습생 기간을 거쳐 그동안 조주은 본인이 한 짓을 생각조차 하지 않는건지 양심이 매우 없게도 10월 초에 데뷔한다고 합니다.

한혜리는 조주은 때문에 데뷔가 좌초된 이후 연예계에서의 근황도 잘 알려지지 않고 있고 데뷔에 대한 소식도 잘 들리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정작 조주은은 아무 일 없다는듯이 그 회사에 다시 들어가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조주은의 과거를 아주 가까이서 본 입장으로서 데뷔를 한다는 사실에 매우 화가 납니다. 제 친구는 조주은에게 직접 피해를 입은 피해자이고,

피해자가 가해자의 눈치를 보며 글을 올리지 못하고 불안해하는 현실이 너무 안타까워서 글을 올립니다. 정신이 없어 말을 횡설수설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하 소속사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주은 소속사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주은과 관련해 현재 온라인상의 이슈가 되고 있는 자료들을 입수, 연습생 신분이었던 과거 진위여부를 파악하였습니다.

주은은 과거 분별력 없는 행동을 했던 것에 대해 현재도 깊이 후회하며, 반성의 마음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학생의 신분으로서 해서는 안 될 행동이었다는 걸 본인이 인정하였고, 소속사 또한 반성이 필요한 부분이라 판단하였습니다.

당사는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후 꾸준한 관리 감독을 통해 주은이 올바른 생각을 갖고, 성숙한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철저히 지도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소속 가수의 행동이 야기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한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드림

TV/연예 실시간 인기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