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고생이 미모의 이화여대생을 여친으로 만든 사건

원탑2019-06-02 10:36:01





두 사람은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이수진은 이화여대 2학년에 재학 중이었고 차승원은 고등학생 2학년 신분이었다고 하는데요. 차승원은 어떤 면에서건 자신만만한 배짱을 가지고 유난히 똑똑해 보이는 이수진의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수진은 차승원이 고등학생인 것을 알고 망설였지만 결국 그에게 끌려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 저게 가능하네요.
1988년 당시엔 연하남 연상녀 커플은 극히 드문 시절이었고 대놓고 사귀기도 힘든 시절.
어떻게 하면 남고생에게 자존심 강한 이대생이 마음을 줘버렸을까요?


더 대단한 것은,

"당시 차승원은 소속사를 통해 22년 전 결혼 당시에 부인과 전남편 사이에 태어난 세 살배기 아들이 함께 가족이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더불어 노아를 마음으로 낳은 자신의 자식이라고 굳게 믿고 있으며 그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부인이 전 남친 아이를 임신한 줄 알면서도 1989년에 결혼을 하게 됨.

더 드라마같은 상황은,
"차승원의 이러한 아들 사랑은 2014년 차노아의 친부 논란으로 한 번 더 주목받았는데요. 차노아의 친부가 노아 군이 자신의 아들임에도 불구하고 차승원 부부가 자신들 사이 자녀인 듯 행세하여 명예를 훼손하였다며 고소한 것입니다."


세상은 참으로 개만도 못한 사람들도 있다는 것...


차승원 그래서 좋아 함.
잘생기고 키커서가 아니라...됨됨이가 좋은 남자.






차승원은 모두 1남 1녀를 두고 있음.
아들은 한 때 세상을 시끄럽게 했던적도 있으나 차승원이 공개사과하고 뒷치닥거리 다하고.


 

TV/연예 실시간 인기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