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씨맥방송 말말말

METEOR2020-07-05 15:29:26



굿모닝 좋은 아침입니다. 

 

아침에 팔굽혀펴기 30개 했습니다. 사람이 약해. 많이 못하겠던데

 

머리 감았습니다. 오랜만에 감았어요.

 

밥은 먹었습니다. 밥을... 안 먹었는데 자기 직전에 먹어서 배가 좀 부른 상태입니다.

 

웨이트 해야되는데... 잘 안 하고 있습니다.

 

어제 젠지 슼 봤습니다. T1은 젠지를 왜캐 잘 이겨? 난 젠지가 잘해서 이길줄 알았거든요. 젠지가 잘해서. 저력이 굉장하던데. 2:0셧다운을 할줄은 몰랐어요.

 

나도 특정시간에 (큐를) 돌리면 10분을 돌리는 사람이 됐어. 기분이 좋네요.

 

1경기 승

 

와 20점 올랐는데(228점달성) 아 달다. 너무 달아. 

 

요즘 운동 안하고 있어. 근데 할려고 계속 생각하고 있어.

 

도네(10만원) : 형 생일 미리 축하드려요.  *씨맥 생일은 7월 7일

 

일십백천... 10만원 와 요정님. 아 감사합니다. 생일 선물을 미리 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주신 10만원은 제 사리사욕을 채우는데 잘 쓰도록 할게요. 너무 감사합니다. 10만원 처음 받아보는거 같은데. 아 옛날에 그리핀 있었을때 받아봤었나? 돈은 그냥 때려박아버리네 10만원을. 너무 고맙고 죄송하네. 10만원의 가치를... 10만원에 걸맞는 리액션이나 그런걸 할  있을까? 할 수 없습니다. 열심히 할게요. 뭐든지. 맛있는거 먹을게요. 저 요즘 네이버 쇼핑 재밌어서 네이버 페이 쓰기 편하더라고. 네이버 쇼핑하고 있는데 10만원 어치로 즐겁게 쇼핑하겠습니다.

 

채팅 : 장어 꼬리 vs 몸통

전 꼬리가 더 맛이 좋던데. 약간 쫄깃쫄깃하고... 뭐랄까 옛날에 파파이스 같은 치킨먹어도 껍질이 맛있었거든. 장어도 마찬가지로 그 살코기 보다 껍질이 더 농축되어있는 느낌의 꼬리가 더 맛있는거 같아.

 

채팅 : 장어의 꼬리는 어디까지 일까

 

그건 진짜 여러분들이 c소리라는 말을 쓰는 그 늬앙스의 c소리다. 진짜 쓸데없다. 근데 이야기 할만한, 매끈하자나. 어쩌면 장어는 눈까지 다 꼬리라고 할 수 있는거 아닌가? 내장기관에 따라서 구분되겠죠? 두다리가 인어처럼 하나로 붙어있다고 해도 몸통다리 구분하기 힘든거 아니잖아요. 내 무릎과 허벅지에는 내장기관이 안 들어있으니까. 거기에 막 위같은거 들어있는거 아니잖아.

 

도네(천원) : 형님 2시간 뒤에 종강시험인데 기합한번 넣어주세요.

 

흐에! 감사합니다. 종강시험 파이팅. 아 이거 천원리액션이 10만원 리액션보다 혜자라 좀 미안한데. 하지만 여러분이 주신돈 어떤 리액션으로 퉁칠수 없어. 그런 마인드로 다가... 내가 여기서 간장을 뿌리던 공중제비를 10바퀴들 돌던 10만원의 값은 할 수 없는거야. 그렇기때문에 아에 안하고 있습니다. 그냥 감사한 마음만...

 

레넥톤 상어밈 짜증났었는데. 저꾸 뭔가 10명중에 두세명은 진짜 상어라고 하는 사람이 섞여있는거 같아서 스트레스 받았었어. 

 

2경기 패배

 

3대 500이 제 꿈입니다. 기분 진짜 좋을거 같애. 3대500이면 티셔츠에 3대500이라고 크게 프린터해서 입고 다녀야지. 자랑안하고는 못 배기는 그 성격. 겸손함이라곤 없는 사람. 3대500이면 사실 어떻게 찍어야할지 감도 안 잡혀. 3대 500할려면 스퀏을 180에서 200해야될거같은데 어떻게 하냐. 전 운동할때 좀 판타지한 상상하면서 하거든요. 유치하긴한데 유치한게 잘 먹히더라구요. 벤치할때는 진격의 거인같은 거인이 날 밟고 있는데 동료들이 빠져나갈때까지 버티고 있는거지. 그런건 몰입해가면서 상상하면서 하면 잘 들리더라고. 근데 요즘은 상상은 똑같은거 하면 좀 아쉬워서 네이버 웹툰에 초인의 시대라고 있어요. 그 초인들도 바위를 들고 일하는데 이걸 왜 못들어. 나도 이정도는 들어야하지 않을까 하면서 열심히 합니다. 잘 안되드라... 

 

먼 미래에 부작용이 없는 약이나 기술적으로 몸을 만들 수 있다면 기술에 의존할거 같은데. 고행이란게 너무... 노페인 노게인 대가 없는 리턴은 없다고 하는데 먼 미래에 리스크와 대가를 상쇄시킬 수 있다면. 근데 모두가 그렇게 하면 의미가 없을라나. 의미가 있을려면 나만 몰래 그 기술의 혜택을 받아야겠다. 위험한 생각이긴 한데 가능하다면. 그럼 재밌지 않을까? 

 

채팅 : 운동하기 싫어서 게을러지는데 어떻게 하죠?

그럼 하지마. 몸이 시키는대로 살아. 나쁘지 않아. 죽기야 하겠어. 졸리면 자고 배고프면 먹고. 

 

 

 

가! 아니라 그렇게 살면 안됩니다. 여러분. 방금 한판 졌더니 좀 나쁜 사람이 되었어. 여러분 정신력이 중요합니다. 정신력이 뭐냐. 약간 단순하게 말해줄까요? 몸이 원하는것에 저항하는 힘 아닌가요? 지금 다가오는 미래는 정신력이 강한 사람이 살 수 있는 세상이에요. 그니까 짐승처럼 살지마세요. 그 내가 예전에 키우던 개 데미라는 개가 있었는데 말티즈였는데 먹지마 하면 참지를 못했어요. 음식을 앞에 두고. 산책나갈때 암컷이 보이면 하지마 해도 참질 못해요. 욕구에 저항하질 못해. 저항할 이유가 없거든 저항하면 안 되거든. 근데 시대가 너무 많이 바꼈어. 지금은 상황에 따라서 정신력을 잘 발휘할수 있어야 재밌게 멋있게 살수 있는거 같아요. 그러니까 저처럼 엠생을 너무 많이 살지 마세요. 다들 멋지게 재밌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채팅 : 자신의 강함을 참지 못하고 무심코 레고를 주워먹은 데프트 이즈리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음.. 뭐 빈도수에 따라 다른데 지금 현재정도의 빈도면... 레고를 먹었다. 자신의 강함을 주체하지 못하고 앞비전이나 리스크있는 플레이를 했을때 아다리가 잘 떨어지면서 게임에 강한 영향력을 미치게 되는 판도 있단 말이죠. 그판은 잘 모르고 넘어가. 사실 그판도 레고각인데. 지금 그 빈도를 잘 종합해 봤을때 그 플레이를 제한 했을 때 떨어지는 팀 파워가 더 크기 때문에 지금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그 레고각을 전부 제한한다면 개인의 퍼포먼스가 떨어져. 합리적으로 할만은 했는지 한다면 한다면 어떤 방식으로 비전각도는 어땠어야 했는지 디테일하게 들어가지 무작정 레고각을 차단하면 게임에 전반적으로 영향을 미쳐야할 타이밍에 영향이 약해지는 그런 원딜이 될 수 있다는거지. 지금은 진짜 잘하는거 같애요. 

 

3경기 승리

 

4경기 승리 247점 커하

 

점수가 말해주잖아요. 무성코치 몇점인데. 그 사람 100점대 아니야?

 

선수들도 이런 기분일까 약간 선수들에 비비긴 그렇지만 아슬아슬하게 이겨냈을때 이런 기분이었을까. 몸이 저릿저릿하네요. 

 

여자친구... 소개팅한번 시켜주세요. 제가 소개팅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거든요. 한번해보고 싶습니다. 저질 개그 안하고 허세 안 부릴게요. 이상한 우주이야기 안꺼낼거구요. 정석루트. 밥 영화..를 보나? 소개팅해본적이 없어요. 롤드컵 우승하면 생기겠지. 내가 아직 초조할 나이는 아니야. 22살... 이니까. 생체나이가 22살이라는거지. 제가 누누히 말하지만 미개한 방식이라니까 태어난 연도로 나이를 정하는거. 사람마다 산화속도가 다르고 시간속도가 다른데. 민증에 생체나이로 적어야돼. 저 중고등학교떄 1교시부터 6교시까지 잠만 잤거든요. 깨어있던적이 없어 전교꼴등이었어. 난 공부를 해본적이 없어. 잠만 잤어. 그래서 냉동인간마냥 시간을 굳혀놨단 말이야. 털도 늦게 났고 정신연령도 항상 어리단 이야기 많이 들었구요 나이 똥구멍으로 먹냐라는 말도 군대에서 들었구요 유치하단 소리도 많이 들었구요 저 그래서 22살쯤. 오케이? 모든 근거와 지표가 가르키고 있어 내가 22살이라고. 그렇지 않나요? 내가 그렇게 정했다.

 

5경기 패배

 

아 진짜 막겜. 찐막 ㄱㄱ. 아 1시에 스크림 있는데... 아 관전 다른 컴으로 킨 다음에 중간에 합류하면돼.

 

 

좌절하는 씨맥
 

 

6경기 패배

 

오늘은 무성이가(스크림진행) 해보자. 난 솔랭한겜 더할게. 

 

큐돌림

 

씨맥 : 진짜 찐막. 오늘 스크림 취소... 됐대요. 방팠어?

무성 : 네.

 

 
 

 

선수들 하나둘 입장

 

 

 

 

 
에에이씨!! 경기 언제야 내일이야?
 
최현준. 내가 볼베하는거 한판 보여줄게. 너 볼베 좀 해? 죄송합니다. 그만 진상부리고 갈게요. 다음에는 좀 더 잘해볼게요.
 
 
수고하셨구요. 방송 볼만하셨나요? 전 아침에 방송 키니까 아침에 보러와주시면 감사합니다.
 
쿼드입갤
 
 

선수들 준비하는데 호스팅 고민하는 bj형 감독...

 

 

 
빠빠빠이! 방송은 여기까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