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컴투스, '서머너즈워' IP 게임 2종 내년 출시...9종 게임 일정 공개

강미화2019-08-09 11:04


컴투스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내년까지 선보일 9종 게임의 출시 일정을 공유했다. 

특히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지식재산권)으로 개발 중인 '서머너즈워:백년전쟁'과 '서머너즈워 MMO'의 일정도 함께 공개됐다.

실시간 대전 중심의 '서머너즈 워:백년전쟁'은 내년 상반기, MMORPG '서머너즈 워 MMO'는 내년 하반기로 출시일정을 제시했다.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설정 작업이 완료됨에 따라 연대기에 따른 시나리오가 각 게임에 반영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완성도와 개발 가치에 따라 출시 일정을 정했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실시간 대전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백년전쟁을 기대하고 있고, MMO는 원작 특징을 살리면서 MMO의 깊이를 더하면서 개발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신작 게임 출시 및 기존작의 서비스 지역 확장이 이뤄진다. 

먼저 올해 3분기에는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를 인도네시아에 출시한 데 이어 지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자회사 노바코어의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를 3분기 중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4분기에는 방치형 디펜스 RPG '좀비여고'와 스토리 진행 방식의 RPG '워너비(가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액티비전의 IP로 제작된 SRPG '스카이랜더스'의 아시아 지역 출시도 진행한다.  

내년 1분기에는 '히어로즈워2'와 '프리즘(가제)가 출시된다. 

'히어로즈워2'는 대재앙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영웅들의 야이기를 다룬 턴제 RPG다. '프리즘(가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스토리로 제작된 스토리 게임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