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EA,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 최초 플레이 영상 공개

최종봉2019-06-09 01:58


EA가 미국 L.A에서 오는 12일부터 펼쳐지는 세계적인 게임쇼 E3 2019에 앞서 자사의 신작 타이틀을 공개하는 'EA 플레이 2019'를 진행했다.

'EA 플레이 2019' 현장에서는 EA가 출시하고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제작 중인 액션어드벤처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의 15분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편집 장면 없이 공개된 약 15분의 플레이 영상에서는 포스를 이용한 주인공의 전투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포스를 이용해 적을 끌어당길 때 강력한 적은 끌려오지 않기 위해 저항하는 등 뛰어난 리액션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포스로 적의 움직임을 멈추거나 라이트 세이버를 던져 맞추는 등 원작에 등장했던 제다이의 전투를 구현했다.

또, 리부트 '툼 레이더' 시리즈나 '언차티드' 시리즈 처럼 벽을 오르는 등의 모션도 담겨 있어 액션 파트와 이동 파트가 번갈아가며 진행될 것으로 예상 된다.

한편,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는 영화 '스타워즈 3' 직후 제다이 말살 명령이 떨어진 상황에서 생존한 파다완 칼 케스티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오는 11월 15일 PS4, 엑스박스원, PC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