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블랙스쿼드 BSN 방송 리그, 실력파 여성 게이머 격돌

포모스2015-01-28 13:06





네오위즈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2015 BSN 방송 리그' 여성부 경기를 오는 31일부터 시작한다. 


4주차가 마무리되고 5주차 경기가 열릴 31일부터는 남성부 8강 경기와 함께 여성부 4강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여성부 경기에는 여성 최강 클랜 중 하나인 '1st'generation'과 타 게임 국가대표 출신이 모인 'united5', 유명 FPS 클랜의 여성팀원이 모인 'resun'z' 'Nunadle-hai' 등 실력자들이 참가해 자웅을 겨룰 예정이다. 

4강 첫 번째 경기는 'united5'와 'resun'z'의 매치로 서로 다른 FPS게임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팀간의 대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남성부 8강 토너먼트로 'MarveL'과 'Roavoke'의 경기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경기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삼성동 곰 exP 스튜디오로 방문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현장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방송사 '곰 exP'의 '곰 플레이어'와 '곰 exP 유투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아울러 미녀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기회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골든시트 이용권에 응모에 응모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