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트릭스터' 캐릭터 등장하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테스트 참가자 모집

포모스2015-01-28 10:51




트리브소프트는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VIP 테스트 참가자를 오는 2월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인기있던 MMORPG '트릭스터' 캐릭터가 총 출동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RPG와 보드게임의 재미요소가 보드 RPG다.

'트릭스터'의 아트 디자인을 레트로풍으로 반영했으며, 보드 말판을 이용한 스테이지 진행과 소환수와 몬스터 간의 턴배틀 전투를 기본으로 한다. 보드 말판에서는 체력회복, 스킬 부스팅, '게임머니 획득’'등 이벤트가 발생하고 원하는 말판으로 이동하기 위한 심리전도 펼쳐진다.

총 800여 종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각 캐릭터의 스킬과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만의 깜찍하고 미려한 일러스트로 게이머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2월 중 실시할 VIP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자에 한해 게임 다운로드 주소를 문자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gametree.co.kr/MobileEvent/Sosiper/1501_VIPJoin/)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아울러,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 이후 2만원 상당의 하르콘(게임머니)를 받게 되고, 테스트 기간 20레벨을 달성하면 10만 겔더를 추가로 얻게 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사업을 담당하는 전영복 차장 엔트리브소프트 모바일 사업실은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트릭스터 캐릭터의 세부적인 설정까지 반영하고 있지만 전체적인 게임성은 다르다"며, "지난 지스타2014 공개 이후 처음 진행하는 테스트로 안정성과 게임성을 검증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