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닌텐도, '레고 닌자고: 닌드로이드' 오는 2월 5일 발매

포모스2015-01-28 10:50





한국닌텐도는 TV 애니메이션 '닌자고 리부티브'를 원작으로 한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레고 닌자고: 닌드로이드(이하 닌드로이드)'를 오는 2월 5일 정식 발매된다.


황금 닌자 '로이드'가 악의 세력 '오버로드'를 무찌른 뒤 폐허가 된 닌자고 시티. 천재 과학자 '사이러스 보그'에 의해 뛰어난 기술 발전의 중심지 뉴 닌자고 시티로 거듭나지만, 악의 세력 '오버로드'가 바이러스 형태로 부활하면서 또 다시 위기에 처한다. 

'오버로드'는 새로운 무기인 '테크노 블레이드'와 황금 닌자의 능력을 손에 넣기 위해 끊임없이 로봇 군대 '닌드로이드'를 만들어 닌자들을 공격하고, 이에 닌자들은 뉴 닌자고 시티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닌자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한다. 얼어있는 장치를 녹이는 능력의 소유자 불의 닌자 카이, 자신의 전기력을 사용해 장치를 작동시키는 번개의 닌자 제이, 막혀있는 벽을 부술 수 있는 돌의 닌자 콜, 불을 끄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얼음의 닌자 쟌 등 선택하는 닌자 캐릭터에 따라 각기 다른 필살기를 구사한다. 

이외에도, 닌자콥터나 카이파이터 등 닌자 라이드를 타고 빠른 속도로 모험을 펼치거나, 로봇 럼블이나 사무라이 X 등 큰 로봇을 조종해서 적과 싸우는 등의 재미 요소도 있다.

모험의 무대는 총 30개 이상의 레벨(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레고 블록을 조립해 모험에 필요한 장치나 길을 만들어 퍼즐을 풀며 앞으로 나아간다.

또한 각 레벨마다 챌린지가 설정되어 있어, 주어진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보다 더 많은 아이템과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닌드로이드'는 오는 2월 5일 발매된다. 가격 4만4000원.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