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프리스타일2', 8주년 맞아 감사 이벤트 진행

최종배2019-10-30 14:36


조이시티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의 출시 8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13일까지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8주년 칭호 및 모자와 함께 골드볼과 실버볼 8개가 제공된다. 8주년 풀세트 의상을 비롯해 포일 변경권 등 무작위 선물이 들어 있는 8주년 기념 대박 상자도 추가 제공된다. 접속 후 티켓볼 모드로 경기를 하거나 득점 시 주어지는 티켓을 10장 모은 게이머는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접속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셔플카드 88장을 지급하며 골드볼, 실버볼, 셔플카드, 스킬슬롯 등 핵심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뤄진다. '사무라이 쇼다운'과의 3번째 콜라보 캐릭터 겐쥬로가 추가됐다. 모든 포지션으로 플레이 가능한 겐쥬로는 수라와 나찰의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 중 원하는 버전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1월 13일까지 봉인된 악의 화신을 해방하라! 이벤트를 통해 겐쥬로를 생성하면 선택 능력+6 추가 외에도 점프슛과 덩크슛 등 전용 모션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레이 가이드가 신설돼 신규 및 복귀 유저의 빠른 경기 적응과 기존 유저의 경기 능력 향상을 도모하며 락커룸이나 캐릭터, 대기 코트 등에 노출된 미리 보기 버튼을 누르면 가이드가 적용된 화면이 나타난다. 
 
이외에도 유저의 카드 세팅 스트레스를 줄이는 1차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11월 2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전설위시 상자 3개, 셔플카드 100개 등이 담긴 패키지가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포지션 특화 전설 프로 카드 3장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 카드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조건이 완화돼 사용하지 않는 카드 분해 시 분해 가능한 카드의 최대 수량이 기존 100장에서 500장으로 상향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