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마블 퓨처파이트', 오리지널 캐릭터 팀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 공개

최종배2019-10-28 11:00



넷마블은 마블과 함께 모바일 액션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오리지널 캐릭터 팀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Warriors of the Sky)'를 태국 게임쇼에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넷마블은 10월 초 뉴욕 코믹콘 행사에서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의 첫 티저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태국 게임쇼에서는 구체적인 캐릭터 이름과 함께 배경 스토리, 이미지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는 워 타이거, 블루 드래곤, 섀도우 쉘, 선 버드 총 4인의 슈퍼 히어로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순차적으로 독자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등장할 예정이다.

워 타이거는 강력한 힘으로 뛰어난 전투 능력을 발휘한다. 블루 드래곤은  만지는 모든 것을 무기로 변환시키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섀도우 쉘은 최첨단 소총으로 팀원을 방어하며 독성 면역력을 보유하고 있다. 선 버드는 팀에서 치유의 능력을 지원한다.  

한편,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의 또 다른 오리지널 캐릭터이자 케이팝 가수 슈퍼 히어로 루나 스노우의 싱글 '투나잇(Tonight)'의 리믹스 버전을 최초로 태국 게임쇼에서 공개했다. 이번 리믹스 버전은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의 형서가 보컬로 참여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