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로한M', 신규 클래스 드래곤파이터 '데칸' 등장

강미화2019-10-24 10:52


플레이위드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 제5종족인 데칸과 함께 신규 필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제5 종족 드래곤파이터인 데칸은 힘과 지능을 주로 사용하는 신규 직업으로, 드래곤 타입으로 변신, 진화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드래곤 타입으로 변신하면 데칸은 체력 능력치가 극대화되며 기존의 캐릭터들과 동일한 방어구 외 젠과 같은 신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드래곤 나이트나 드래곤 세이지로 각각 2차 전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필드 '카리스티아'를 추가했다. 난도가 높은 만큼 아이템 등 새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이템의 종류에 따라 개별적으로 레벨업 및 강화가 가능한 각인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특히 생성된 임의의 옵션 종류나 수치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변환 기능을 통해 각인의 구슬과 크론을 사용해 옵션 변경과 함께 다음 등급으로 강화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상위등급인 신화등급의 코스튬을 업데이트 하고, 코스튬 합성 확률상승 이벤트와 핼러윈 모크덕 이벤트, 데칸 업데이트 기념 선물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