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 5개 직업과 플레이 영상 공개

강미화2019-10-02 16:46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 3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들은 캐릭터, 전투 콘텐츠 소개 영상 2종과 기존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의 뒷 이야기를 담은 풀버전 영상이다. 

먼저, 캐릭터 영상은 '전사' '궁수' '마법사' '성기사' '조각사' 5개 직업군 각각의 전투 플레이 장면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각 직업군의 특징을 살린 고유 기술들과 실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투 콘텐츠 영상에서는 '결투' '사냥' '레이드' '기사단장 선발전' 등 모든 전투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한편, 오는 10월 10일 출시될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초기 MMORPG 감성을 담아 제작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8월, 사전 예약 시작 하루 만에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9일 만에 200만 명 달성, 현재까지 3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