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액스, 2주년 기념 프로젝트 '리:본' 업데이트

최종배2019-09-27 15:13



넥슨은 모바일 MMORPG '액스'의 출시 2주년 프로젝트 리:본(RE:BORN)을 업데이트했다.

우선 각성 시스템이 추가된다. 세 번의 각성을 통해 연합국 갈라노스의 영웅 아처, 블레이더, 타이탄과 신성제국 다르칸의 발키리, 메이지, 워리어는 더욱 화려하고 강인한 외형을 갖춘다. 총 12종의 직업이 생겨나며 3차 각성 시에는 각성 장비와 각성 인장을 장착하고 변신할 수 있다.

빠른 성장을 돕는 부스트 서버도 열린다. 경험치 2배 증가, 골드 획득 2배 증가, 희귀 아이템 드랍 가능성 3배 증가, 이동속도 30% 증가 등 버프 아이템은 하루 한 번 제공되며 다른 버프 아이템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욱 빠른 성장을 즐길 수 있다. 

또, 지원 상자를 통해 퀘스트, 레이드, 침투, 정예 던전, 섬멸 모드에 입장 가능한 티켓을 제공하며 특정 레벨을 넘으면 월장석 상자, 궁극 보조무기, 정제된 승급석 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상대 진영과 공존할 수 있는 유일한 중립 마을 에소니아가 추가돼 마을 전용 상점, 전투력 측정기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장신구 귀걸이, 코스튬 아라비안 나이트, 펫 고슴도치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자 모두에게 최대 1000만 골드, 루비 6000개, 에메랄드 1000개, 펫 고슴도치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2주년 업데이트를 맞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광고 모델로 한 영상을 선보인다. 영상은 김동현의 강인하면서 엉뚱한 매력을 통해 리:본 업데이트를 인상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