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 수상작 발표

최종배2019-09-25 14:42


<20XX 송하나>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에는 그림과 일러스트부터 만화, 영상, 피규어 제작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만들어진 총 190여 점의 유저 작품이 모였다.

이번 경연을 공동 기획한 블리자드와 네이버의 심사를 거쳐 총 17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된 가운데, 1등의 영예는 미래의 블리즈컨을 배경으로 '오버워치'의 인기 영웅 D.Va 송하나를 비롯해 블리자드 게임 속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일러스트 작품인 '20XX년 송하나'가 선정됐다. 

1등 작품의 주인공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오버워치 D.Va 스태츄를, 그 외 16명의 수상작에는 순위별 상금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실바나스 스태츄, 디아블로 체스 세트 등 부상이 제공된다. 또한 입선작 20명에게는 5만 배틀 코인이, 추첨을 통해 참가상으로 1만 배틀 코인이 100명에게 증정된다.
 

<프로토스 일러스트>
 

<재소집>

이와 함께 블리즈컨 2019 참관 및 블리자드 본사 견학의 기회를 제공하는 리얼라이즈 유어 드림 특별상 부문에는 블리즈컨 무대를 밟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내가 블리즈컨을 가야 하는 이유' 및 '게임 업계에서 이루고 싶은 꿈' 등을 기재해 작품과 함께 응모했으며 '스타크래프트'의 프로토스 유닛들을 '스타크래프트II'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3D 모델링 '프로토스 일러스트'와 '오버워치' 영웅들의 과거와 현재의 만남을 회화적으로 승화시킨 재소집 두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 수상작은 네이버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