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차트-모바일]"천국 또는 지옥...'피스, 데스!' 인기"

최종봉2019-10-23 11:02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사신이 돼 죽은 사람을 천국과 지옥으로 보내는 아케이드 게임 '피스, 데스!'가 2계단 상승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인간의 모습을 한 악마 혹은 죄를 짓고 죽은 인간을 감별해 지옥으로 보내야 하며 순발력이 필요하다.

이와 함께 지난주 인기 게임들의 소소한 순위 다툼이 이어졌으며 감성적인 게임 '그리스'가 새롭게 차트에 올라 이번 주 16위를 기록했다.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브레인 아웃'이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케이윌, 소유,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등 슈퍼쉽 소속 가수들의 음원으로 즐기는 리듬게임 '슈퍼스타 스타쉽'이 출시와 함께 3위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1위와 2위 모두 굳건하게 자리를 지킨 가운데 '배드 노스: 요툰 에디션'이 차트에 올라 이번 주 3위를 기록했다.

디펜스에 로그라임크 장르를 더한 '배드 노스: 요툰 에디션'은 섬을 침략하는 바이킹에 맞서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으로 군대를 배치하고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세일을 진행한 '원펀치 - 리미티드 에디션'은 18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10위에 올랐다.

한편,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브레인 아웃'과 '달빛조각사' 모두 꾸준히 사랑을 받는 가운데 일본의 유명 만화인 '세인트 세이야' IP를 이용해 제작된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이 5위를 차지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