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차트-모바일]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출시와 함께 아이폰 무료 1위

최종봉2019-06-05 10:56

■ 아이폰 게임 순위

넷마블의 신작 RPG로 주목받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출시와 함께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일본의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이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애니메이션과 같은 스토리와 전투 연출을 담았다.

이와 함께 모바일로 제작된 '랑그릿사'가 3위를 차지하는 등 신작으로 출시된 RPG 장르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세븐데이즈 : 서포터'가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뛰어난 액션으로 호평받은 '섀도 오브 데스'가 20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10위를 기록했다.

■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궁수의 전설'과 '드로우 잇'이 각각 1위와 2위 자리를 유지했으며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3위에 올랐다.

신작 RPG와 함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브롤스타즈'는 변치 않는 인기를 보여주며 5위 자리를 지켰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트릭 아트를 이용한 착시 어드벤처 게임 '트릭아트 던전'이 1위를 차지했다. 또, 999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 도트 그래픽 스타일의 RPG '던전공주'가 16계단 상승한 6위를 기록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