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차트-모바일]'궁수의 전설' 모바일 양대마켓 1위 달성

최종봉2019-05-29 11:30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캐주얼 슈팅게임인 '궁수의 전설'이 1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단순하지만 슈팅과 로그라이크의 재미를 잘 조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지난주 상위권을 차지했던 게임 대부분 순위 하락이 이어졌으며 EA의 대표 시뮬레이션게임인 '더 심즈 모바일'이 15위로 새롭게 차트에 올랐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세븐데이즈 : 서포터'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풋볼 매니저 2019 모바일'이 4계단 상승하며 2위를 기록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궁수의 전설'이 입소문을 타며 지난주 대비 11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1위에 올랐다.

이어 신작 MMORPG로 등장한 '아르카'가 6계단 상승하며 3위를 기록했다. 또, 영화 '어벤져스: 엔드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마블 퓨처파이트'가 1계단 상승하며 16위를 차지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에버테일'과 '마인크래프트'가 순위를 유지하며 각각 1위와 2위 자리를 지켰다.

한편, 핵폭발 이후에 살아남아야 하는 '60 세컨즈! 아토믹 어드벤처'가 세일을 진행하며 22계단 상승한 5위를 기록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