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르4', 사전 다운로드 시작...25일 0시 오픈

최종배2020-11-24 11:55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회사측은 '미르4'의 사전예약을 종료하고, 브랜드 사이트를 론칭 페이지로 전환했다.

게이머는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미르4' 모바일 및 PC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오는 25일 0시부터 정식 플레이할 수 있다.

'미르' 시리즈 정식 후속작인 '미르4'는 동양적 정서를 기반으로 새롭게 창조해낸 K-판타지 세계를 선보인다. 특히, 전투의 상징이 될 획득 시스템 프리루팅, 고도화된 사회를 형성하는 문파, 경쟁과 권력을 넘어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과 공성전 등의 콘텐츠로 차별화를 이뤘다.

여기에 전문 시나리오 작가 그룹이 집필한 탄탄한 시나리오에 배우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표정과 액션을 더해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과 힘과 질서로 대변되는 흑룡의 대립을 그린 모광쌍용 영상을 공개하며 '미르4'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백룡 편, 흑룡 편으로 나뉜 두 영상에서는 서예지와 이병헌이 각각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 힘과 질서를 대변하는 흑룡의 역으로 분해 게임 출시전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