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붉은보석, 도적 밸런스 개선과 함께 핼러윈 페스티벌 개최

최종봉2020-10-21 16:57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붉은보석에 밸런스 업데이트와 함께 '붉은보석 핼러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먼저 도둑 캐릭터의 밸런스 패치를 선보인다. 도둑은 그 동안 유저들의 사용 빈도가 낮았거나 서로 비슷한 효과를 가진 스킬을 통합 정리함으로써 모든 스킬을 골고루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을 거쳤다. 28일에는 도둑 스킬 재분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레벨대 모험가들의 성장 정체를 해소하기 위해 900~1250레벨 입장 가능 던전인 '디멘션 허브'도 새로 추가했다. 솔로잉으로 하루 한번 입장 가능한 디멘션 허브에서는 일정 시간 동안 모험가들의 레벨과 던전 구역에 따라 정해진 몬스터 숫자를 처치하는 주요 목표를 달성해 대량의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험가 협회 브룬넨슈티그 지점에서 모험단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신규 급속 성장 장비를 추가하고, 아이템을 종류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필터' 옵션을 인벤토리에 추가, 접두사 부적 상자류, 마력 증폭의 마법서류 및 재구성의 마법서류 등 아이템의 스택 개수를 확대하는 등 편의성도 개선했다.

한편, 핼러윈 페스티벌 시즌 2주차인 28일에는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며 11월 4일에는 새로운 '야티카누' 지역의 사냥터와 스토리 퀘스트 등이 추가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