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함선 '킹스 윙' 업데이트

최종봉2020-09-24 10:10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고급 함선 '킹스 윙'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화약 적재량에 특화된 신규 고급 함선 '킹스 윙'은 이전 고급 함선 대비 전체적인 능력이 향상 됐으며 화력 지속성이 탁월하다.

이와 함께 신규 5티어 항해사 '데이몬 커밍햄(바람)'이 추가됐다. 디버프에 특화되어 자신에게 걸리는 약화 효과를 적에게 전이하는 주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요새 및 주요 건물의 최대 레벨도 확장됐다. 레벨 확장되는 주요 건물은 부두, 대포 공방, 수문, 해적의 전당, 무기 공방, 여관 포함 10종이며 해적의 전당 최대 레벨 확장과 함께 공격력, 방어력, 체력 증가율이 향상된 신규 14티어 해적 '특급 사수'도 추가된다.

또한 선장 레벨 확장에 따라 선장의 특성이 추가됐으며 항해사 레벨 확장에 따라 3~5 티어 항해사 및 유니크 항해사 레벨도 35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함선 레벨은 일반 함선은 45레벨까지, 유니크 함선은 50레벨까지 상승과 함께 레벨에 따른 기본 스탯이 증가한다. 이 밖에도 악명 높은 해적의 최대 레벨은 S6까지 확장됐으며 해적의 전당에 '통치' '전쟁' 카테고리에 새로운 연구가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캐리비안 패스' 시즌4가 새롭게 시작된다. 골드 패스 구매 후 70티어 달성 시 시즌 한정 '으스스한 유령 톱 상어 영지' 스킨을 영구 획득할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를 달성하면 달성 포인트에 따라 골드와 선장 경험치를 추가 지급하는 '깁스의 선물'도 일일 패스로 선보인다.

각 컨텐츠 업데이트에 따른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고급 항해사 초대권, 금화, 피묻은 금화, 자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