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N, 모바일 신작 '용비불패M' 사전예약자 모집

강미화2020-08-12 12:21


NHN은 게임투게더가 개발한 신작 '용비불패M'의 사전예약자를 모집한다. 

이 게임은 1996년 만화잡지 '소년 매거진 찬스'에 첫 소개된 이후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으며 명작 칭호를 받고 있는 무협 만화 '용비불패'의 IP로 제작된 2D 횡스크롤 액션 RPG다.  

특히 원작자인 문정후, 류기운 작가의 용비불패 원작 스토리를 따라서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고, 원작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열두존자의 이야기를 게임에서 풀어나간다. 

한게임 '용비불패M'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를 위한 인게임 이벤트도 열린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고급 소환권 10매, 게임 내 재화인 홍옥, 그리고 엽전과 함께 사전 예약자 전용 테두리 아이템이 지급되며, 사전 예약 페이지내 깜짝 이벤트로 고급소환권 추가 당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최근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나흘간 열린 CBT(비공개테스트)에서 선착순 4만명의 유저가 참여, 마지막 담금질을 위한 최종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첫 날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의 70%가 다음 날에도 연속해서 플레이했으며, 초기화가 되는 조건 속에서도 4일 내내 평균 플레이타임 220분을 기록했다.  테스트 이후 설문에서도 이용자들은 타격감과 원작 스토리 구현에 대해 만족감이 높았으며, 시나리오 모드에는 80%에 가까운 유저들이 만족감을 크게 느낀 것으로 나타났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