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프리오픈테스트 마친 '루나 모바일', 8월 중 FGT 진행해 담금질 지속

최종배2020-08-05 12:28


T3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MMORPG '루나 모바일'의 의견을 반영해 이달 중 100명 내외의 포커스그룹테스트(FGT)를 실시한다. 

이 회사는 지난달 28일부터 4일까지 '루나 모바일' 프리오픈테스트를 진행했다. 유저들은 게임 밸런스 조정 등 정식 출시에 반영되기 원하는 건의사항과 조언을 수시로 공식카페에 올리며 게임에 참여했다. 또, 테스트 기간을 연장해 더욱 심도 깊은 체험 기회를 제공해 달라는 의견도 제시했다.

회사측은 FG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밸런싱 작업을 비롯해 길드전, 공성전, PVP 등 프리오픈테스트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콘텐츠의 완성도를 점검하고, 겸허한 자세로 의견을 수렴하겠다는 계획이다.

FGT는 프리오픈테스트 참가자 대상으로 공식카페에서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루나 모바일'은 국산 PC온라인 MMORPG '루나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소울게임즈가 새롭게 제작 중인 오픈월드형 모바일 게임이다. 동화풍 캐릭터가 등장하며 코스튬, 월드 맵과 던전, 수백가지 퀘스트, 탈것, 펫 등을 갖췄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