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PC버전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8월 16일 출시

최종봉2020-07-14 10:58


마이크로소프트와 아소보스튜디오가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PC 버전을 8월 18일 출시한다.

스탠다드 에디션을 포함한 총 3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윈도우10에서 사전 주문 가능하다. 또한 엑스박스 게임 패스 PC용 베타 버전 통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20종의 비행기와 30개 공항을 선보이며, 디럭스 에디션은 5종의 비행기와 5개 공항을 추가 제공한다. 이에 더해, 프리미엄 디럭스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 기본 제공 비행기 및 공항에서 각각 10개 모델을 추가로 이용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고도로 정밀화된 비행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정교하게 구현된 비행기와 극사실적인 낮과 밤, 기상상태 등 비주얼 효과를 통해 사실감 넘치는 비행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조그 뉴먼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개발총괄은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38년간 커뮤니티가 보여준 지지와 헌신에 보답하고자 차세대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를 개발해왔다"며 "1982년 최초 출시 이래 가장 사실감 넘치는 비행 시뮬레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툴, 하드웨어, 파트너를 갖추게 된 지금이야말로 오래 기다려준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