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차트-모바일]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와 함께 상위권

최종봉2020-07-08 09:30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넷마블의 '마구마구 2020'은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2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다는 목표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며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함께 강화된 커뮤니티 콘텐츠를 담았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나이트 오브 풀 문'이 9계단 상상했으며 핵폭발 60초 전 생존에 필요한 물자를 모으고 가족을 구하는 '60 세컨즈! 아토믹 어드벤처'가 새롭게 차트에 올라 10위를 기록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배틀로얄 콘텐츠를 품은 '애니팡4'가 13계단 상승하며 1위에 올랐다. 이어 '진삼국대전2'와 '라그나로크 오리진' 등 신작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 '니어 오토마타' 시리즈를 통해 친숙한 요코 타로 디렉터가 참여한 '시노앨리스'가 오랜 서비스 준비 끝에 국내 정식 출시됐다.

18위를 차지한 '시노앨리스'는 동화를 잔혹하게 비튼 스토리와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눈길을 끌지만 지금 즐기기에는 다소 낡은 게임이라는 인상을 준다.

한편,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디펜스 게임의 스테디셀러인 '블룬즈 TD 6'가 새롭게 차트에 올라 4위를 차지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