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든어택, 속옷 브랜드 예스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최종배2020-07-03 11:53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과 좋은사람들의 예스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우선 예스 온오프라인 상점에 '서든어택' 속옷 상품 2종 예스어택 핑크와 예스어택 서핑이 출시된다. 예스어택 2종은 남성과 여성용 모두 선보이며 구매 시 예스 모델인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 '서든어택' 캐릭터를 쿠폰으로 제공한다. 조현 캐릭터는 승리 포즈와 함께 캐릭터 세트 효과, 기본 경험치 50% 추가 기능을 갖는다.

또, 오는 1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게임 내 인기 맵 A보급창고를 예스 매장 콘셉트로 꾸민 A보급창고-클리어를 오픈한다. 맵에선 예스 포스터, 간판과 함께 매장에 진열된 예스어택 2종을 살펴볼 수 있으며 매장 유리 너머로 상대 동선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A보급창고-클리어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예스어택 2종 커플세트, 예스 상품권(3만 원), 예스어택 할인 쿠폰(5000원) 등과 교환 혹은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예스 응모권, 수류탄 G400 예스 (30일) 등을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총기 AK47(IS) 예스 (15일)를 추가 지급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