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차트-모바일]"한글화에 콘텐츠 확장까지 더한 '폴아웃 쉘터 온라인' 인기"

최종봉2020-06-03 11:29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폴아웃 쉘터 온라인'이 출시와 함께 2위에 올랐다. 베데스다에서 제작한 '폴아웃 쉘터'를 중국의 셩취게임즈가 서비스하며 추가 콘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원작 버전에는 없는 현지화까지 적용돼 편의성을 더했다.

'폴아웃 쉘터 온라인'과 함께 신작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반면 지난주 인기 게임들은 대부분 순위 하락이 이어졌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가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세일을 진행한 '파스칼스 웨이저'가 차트에 올라 9위를 차지했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는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와 비슷한 양상을 보였다.

신작 게임들로 차트 상위권이 구성된 가운데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이 2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온라인 게임으로 서비스 중인 '뮤 온라인'의 장점과 감성을 옮긴 것이 특징으로 기존 팬들에게 친숙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는 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무료 차트 중위권을 차지했다.

한편,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힐러 중심의 역할 수행을 레이드 전투에 접목한 '레이드 매니저'가 세일과 함께 5위에 올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