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차트-모바일]"탱딜힐 플레이 앞세운 '블레스 모바일' 출시와 함께 인기"

최종봉2020-04-01 11:29

■ 아이폰 게임 순위

조이시티가 출시한 '블레스 모바일'이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었다.

2위를 차지한 '블레스 모바일'은 MMORPG의 파티 플레이인 탱커, 딜러, 힐러 역할분담의 재미를 담았으며 1레벨부터 가능한 초보자 길드 등 차별화된 길드 시스템도 마련됐다.

신작 게임의 등장과 함께 기존 유료 게임으로 판매되던 '모뉴먼트 밸리 2'와 '라라 크로프트 고'가 기간 한정 무료 판매 이벤트를 펼치며 각각 5위와 7위를 차지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모뉴먼트 밸리'가 17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5위를 차지했으며 나만의 지하철 노선을 만드는 '미니 메트로'가 새롭게 차트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블레스 모바일'이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보였다. 또, 신작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주 하위권에 있던 게임들이 중위권까지 올라왔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를 이용한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출시와 함께 20위에 올랐다. 이 게임은 전략과 수집의 재미를 담은 것이 특징으로 '라그나로크' 세계관의 캐릭터와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세일을 진행했던 인기 디펜스 게임 '킹덤 러쉬 벤전스'가 새롭게 차트에 올라오며 2위에 올랐다. 또, 지난주 중위권 게임들의 순위 상승이 이어지는 등 기존 인기작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