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카카오, 이모티콘으로 후원하는 기브티콘 엄마와 반지 선봬

최종배2020-02-24 11:14


카카오는 이모티콘 구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브티콘 상품을 출시하고, 기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기브티콘은 이용자가 이모티콘을 구매 시 구매금액의 일부를 카카오가 기부하는 모바일 후원 상품으로, 지난 2016년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다수의 작가들과 의미 있는 주제와 컨셉을 바탕으로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달 10번째로 출시한 기브티콘은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책 작가 등으로 활동중인 윤지회 작가의 엄마와 반지다. 생존율 7%에 불과한 위암4기로 투병중인 윤 작가는 SNS에서 글과 그림으로 엮어낸 투병 일기 사기병을 연재중이다. 특히 수술과 회복, 고통스러운 항암치료 과정들을 희망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내 많은 응원과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기브티콘 역시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와 경쾌하고 따뜻한 색채감을 24종의 이모티콘에 담아냈다.

엄마와 반지 기브티콘은 구매 1건당 일부 금액을 카카오와 작가가 함께 기부금으로 조성하게 되며 후원금 전액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치료 및 도움이 필요한 환아들을 대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오는 3월 23일까지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