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테일즈런너' 성주신 연오와 함께하는 이벤트 모드 추가

강미화2020-02-19 11:32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이벤트 '정화의 돌 건네주기'와 '성주신의 변덕'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정화의 돌 건네주기'는 동화나라의 성주신이 된 연오가 어둠의 감정을 정화하기 위해 유저들에게 정화의 돌을 모아달라고 부탁하면서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각종 미션과 일일 퀘스트 등을 완료하면 '정화의 돌'을 획득할 수 있다. 정화의 돌 10개를 연오에게 전달하면 연오와 가위바위보 대결을 할 수 있으며, 최대 3연승까지 가능하며 연승에 따른 차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인 '성주신의 변덕'으로 매시 55분에 시작되는 1대 100의 가위바위보 대결도 진행된다. 연오와 다수의 이용자들이 대결하는 방식으로, 총 10라운드까지 진행되며 연오를 상대로 이용자가 비기거나, 승리할 때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보상 중에는 이매망량 아이템과 7대 죄악의 상자 등이 마련됐다.  

홈페이지에서도 가위바위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매망량 채널의 맵을 플레이하고, 플레이 횟수에 따라 '가위바위보 도전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 캐릭터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가위바위보 패를 고려해 3명을 선택한 뒤 다른 상대와 대결 하면 된다. 하루 최대 4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 횟수에 따라 '가위바위보 보상주머니'를, 누적 승리 횟수에 따라 '전설의 도깨비 보물상자', '성주신의 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마지막으로 신규 캡슐 기계로 '다즐링' 1탄이 추가됐다. 향후 다양한 '차'를 주제로 하는 캡슐 기계가 등장할 예정이다. 휴몽의 뽑기판 '능소화'에서는 능소화 꽃을 테마로 한 레전더리 등급의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