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머너즈워', 유저가 그린 몬스터 형상변환 게임 내 업데이트

최종배2020-02-17 14:26


컴투스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유저가 그린 몬스터 형상변환 2종을 게임에 구현하고, 전 세계 유저들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형상 변환은 자신이 보유한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키는 콘텐츠로, 컴투스는 지난 해 '서머너즈 워'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몬스터 형상변환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 바 있다. 

공모전을 통해 수백 편의 작품을 접수 받았으며 그 중 우수작 10편을 후보로 유저 투표를 진행한 결과,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쌍둥이 몬스터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의 새로운 외형을 그린 형상변환 디자인이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됐다.

회사측은 최우수 작품의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게임 속에 실제 몬스터 형상변환 콘텐츠로 구현하는 작업을 진행했으며 2종 몬스터의 물∙불∙바람∙빛∙어둠 등 다섯 가지 속성별로 총 10개의 형상변환을 제작해 제공한다.  

유저는 출석만으로도 각 몬스터 형상변환 1종씩을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부메랑 전사∙차크람 무녀 몬스터를 사용하거나,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원하는 속성의 형상변환을 획득할 수 도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