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VR 게임 '포커스온유', DLC 사진 촬영 스튜디오 출시

최종배2019-12-09 12:29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는 VR 게임 '포커스온유'의 DLC 사진 촬영 스튜디오를 PC 및 PS VR 플랫폼에 출시했다.

이번 DLC는 본편을 즐긴 유저들로부터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진 촬영을 통해 한유아와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반영한 것이다.

이를 위해 사진 촬영 스튜디오를 테마로 소풍 콘셉트로 봄/여름/가을 계절을 선택할 수 있는 야외 스튜디오, 최근 10~20대의 커플 사진 촬영 장소로 유행하고 있는 대형 백월과 조명이 설치된 호리존 스튜디오 등 총 2종의 공간을 제공한다.

또, 한유아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강화됐다. 헤어/안경/렌즈 컬러, 귀걸이 등 액세서리, 네일아트/페이스페인팅 등 40여 종의 콘텐츠와 DLC 전용 신규 의상 3종을 제공해 본편에서 만날 수 없었던 느낌의 한유아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사진 촬영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아웃포커싱 기능으로 보다 예쁜 한유아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뷰티 모드가 추가됐으며 촬영한 사진을 파일로 소장할 수 있는 앨범 꾸미기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배경, 스탬프 등도 늘렸다.

특히 대화 선택지에 따라 색다른 한유아의 포즈와 표정을 촬영 할 수 있도록, 캐릭터 모션도 추가됐다. 

사진 촬영 스튜디오 DLC의 가격은 $12.99(약 1만 5000원)로 PS VR, 스팀 VR, 오큘러스, 바이브포트 등 각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아울러 PS VR과 스팀 VR 플랫폼에는 '포커스온유' 본편과 DLC 합본 패키지도 할인된 가격인 $44.99(약 5만 4000원)에 판매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