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빛의 계승자', 영화 '존윅'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최종배2019-11-18 12:27



게임빌은 라이온즈게이트와 협력해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 내에서 영화 '존윅(John Wick)'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영화 '존윅3: 파라벨룸' 속 주인공인 존윅과 소피아를 5성 캐릭터로 선보였다. 영화의 현대판 느와르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두 인물이 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표방하는 '빛의 계승자' 속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만났다. 

게임 속 존윅은 모든 속성이 근거리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짧은 거리에서 산탄총을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샷건 스킬과 기관총으로 적을 쉴 새 없이 공격하는 히트맨 스킬을 구사한다. 연계기 모잠비크 드릴은 몸통과 머리를 빠르게 공격하고 산탄총으로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스킬이다.

또, 소피아는 게임 내에서 속성에 따라 지원형, 회복형으로 활약할 수 있다. 충직한 개를 불러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한 뒤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물어! 스킬과 가까운 거리에서 적에게 기관총을 난사하는 난사 스킬을 구사한다. 분신과 같은 두 마리의 개가 적의 약점을 찾고, 소피아가 마무리 공격을 하는 레르나, 오트러스! 아크라브!를 연계기 스킬로 갖추고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