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 온라인', 고난도 던전 스코치드 협곡 업데이트

최종배2019-10-22 15:42



웹젠은 온라인 MMORPG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과 마스터리 장비 등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 15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은 105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 가능한 최고 난도 던전으로, 해당 지역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규 장비 실버하트 방어구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5차 마스터리 무기와 6차 마스터리 방어구 등 마스터리 장비가 추가됐으며 캐릭터 레벨도 최대 1200레벨까지 확장해 성장의 재미를 높였다.

또, 엘베란드 NPC 제임스에게 마스터리 장비 조합 재료인 블루아이 모루, 선대의 혼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각각 4차 마스터리 무기, 5차 마스터리 방어구와 조합하면, 신규 장비인 블루아이 무기(5차 마스터리 무기)와 선대의 실버하트 세트 방어구(6차 마스터리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뮤 블루'에서는 22일부터 특화 서버 엘리시온R을 운영한다. 엘리시온R은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을 사용해 대천사의 절대무기, 정복자의 증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화 서버로, 캐릭터 생성 시 중급 활력의 비약(14일), 스크롤 패키지 등 4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원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