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 온라인H5', 심연의 던전 업데이트

최종배2019-09-20 15:23



웹젠은 MMORPG '뮤 온라인H5'에 파티 던전인 심연의 던전과 통합 서버 콘텐츠 지하 던전, 캐릭터 속성을 높여주는 마법석 시스템 등 8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심연의 던전은 캐릭터 1차 환생 300레벨 이상 달성 시 열리는 던전으로 다른 유저와 파티를 맺고 참여 가능하다. 특히, 몬스터 사냥 속도가 빠를수록 더욱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회원들은 새로 파티를 만들거나 기존 파티에 참여해 던전을 빠르게 공략할수록 유리하다.

또, 하루 한 번 심연의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준비 단계와 일반 몬스터 웨이브를 거쳐 보스까지 처치하면 캐릭터에 추가 속성을 부여해 주는 마법 반지의 제작/승급/활성화 재료를 얻을 수 있고, 준비 단계에서는 던전 공략에 도움을 주는 소환수 구매가 가능하다.

지하 던전도 추가됐다. 캐릭터 3차 환생 600레벨에 도달하면 참여할 수 있는 지하 던전은 3개 관문(일반/보스/무한)으로 구분돼 있고, 던전에 출현하는 적을 모두 처치하면 마법석과 고대주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던전에서 획득한 고대주화는 마법석 상자 또는 융합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하 던전에서 얻는 마법석은 장착 시 캐릭터 속성을 상승시킬 수 있다. 마법석은 유형에 따라 정해진 슬롯에만 장착 가능하고, 최대 9개를 장착해 여러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또, 동일 유형의 마법석을 장착(3/6/9)하면 세트 속성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초월스킬, 특별제련 등 육성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칼리마 신전 교환 상점이나 고대 신전, 미스릴 교환 기능을 최적화하는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