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 개최

최종봉2019-08-14 14:21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오는 17일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을 개최한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이 오는 17일 12시에 열린다. 장소는 경기지역 소재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수원 인계점, PCTAG PC방 성남점 두 곳이다.

참가자는 지난 6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배틀에서 위너닭(최후의 1인), 힐한닭(회복 아이템 사용), 달린닭(이동거리) 등 각 세가지 미션 진출자 및 경기지역 위너닭 미션 선발 이용자, PC방 포인트샵에서 초대권을 획득한 이용자 등 총 200명이다.

파이널 배틀은 크게 사전 이벤트, 이벤트 매치, 파이널 매치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스쿼드 단위로 배틀그라운드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후 최근 비주얼 업데이트를 단행한 맵 에란겔에서 3개 미션으로 구분된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게 된다.

마지막 순서로 총상금 600만 원을 걸고 대망의 파이널 매치가 펼쳐진다. 파이널 매치는 위너닭, 힐한닭, 달린닭 3가지 미션으로 진행되며 여기서 각 PC방 별 미션 1등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매치 경품으로 각 PC방 마다 게이밍 키보드(20명), 게이밍 헤드셋(30명), 게이밍 마우스(50명)가 증정되며, 퀴즈 이벤트 우승 스쿼드에는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패드가 지급된다.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해 맥스틸 게이밍의자, 백화점 상품권, 치킨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