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버워치, 31번째 신규 영웅 '시그마' 출시

최종봉2019-08-14 14:0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31번째 영웅인 '시그마' 출시와 함께 '역할 고정' 경쟁전 베타 시즌을 시작한다.

신규 영웅 시그마는 별난 천체물리학자이자, 중력의 힘을 조종해 기술을 선보이는 다재다능한 돌격 영웅이다.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시그마는 두 개의 중력 구체를 던져 큰 범위 내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응축시킨 잔해 더미를 내던져 적을 넘어뜨릴 수 있다.

떠 있는 방벽을 날려 보내 원하는 곳에 배치하는 실험용 방벽, 전방에서 날아오는 모든 투사체를 정지시키고 흡수해 보호막으로 전화하는 키네틱 손아귀 등의 기술도 갖췄다. 궁극기인 중력 붕괴는 중력을 조종해 적들을 공중으로 띄운 후 아래로 내리꽂는 기술이다.

또, 경쟁전 베타 시즌을 통해 '역할 고정'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경쟁전에서의 대결에 앞서 공격, 돌격, 지원 중 원하는 역할을 선택해 대전 상대 찾기에 등록하게 된다.

대전 상대 찾기 시스템은 각 포지션별 2명으로 한 팀을 잡아주며, 경기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역할군에 속한 영웅을 선택하면 된다. 플레이어는 경기 종료 후 주 메뉴로 나와 다음 게임에서 플레이할 역할을 선택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