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 온라인, 소환술사 클래스 리뉴얼 및 콘텐츠 업데이트

최종배2019-06-18 15:45



웹젠은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14-2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소환술사 클래스 리뉴얼 및 가디언 시스템과 정예존 등의 콘텐츠 추가가 주요 내용이다. 

우선 소환술사 클래스 중 마력술사 타입은 버서커 스킬이 개선돼 기존보다 빠른 공격속도와 높은 데미지로 사냥이 가능해진다. 

또, 저주술사 타입은 신규 스킬 다크니스를 사용해 저주력과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저주력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다. 익스플로전, 레퀴엠 등 다수의 저주력 스킬이 개편됐으며 신규 스킬 데스사이드가 추가됐다. 마스터 스킬 트리와 스킬 강화 트리도 변경됐으며 저주력을 높여주는 저주술사 아이템 추가도 이뤄졌다. 

신규 콘텐츠로는 가디언 시스템이 추가됐다. 엘베란드 NPC 모스의 가디언 상자에서 가디언 아이템 제작 재료 획득이 가능하며 이를 로렌시아 조련사 NPC에게 가져가 다양한 스탯과 정예 저항 옵션을 캐릭터에 부여해 주는 1차 가디언 유령마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상위 사냥터에는 해당 지역 정예 몬스터가 출현하는 정예존이 추가된다. 정예 몬스터 사냥에 성공하면 정예 옵션 변경석 제작에 필요한 정예 옵션 변경 조각과 블러드 엔젤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는 분해된 봉인 조각 등 보상 아이템을 얻게 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