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게임 창작 공모전 '2019 겜춘문예' 참가 접수 시작

강미화2019-06-18 10:35


게임인재단과 게임물관리위원회는 게임 창작 공모전 '2019 겜춘문예: 로드 투 코믹콘 서울'에 참가접수를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은 '겜춘문예'는 게임을 사랑하는 미래 게임인들을 대상으로, 게임인재단이 매년 게임인들의 물음에 답하고 함께 공감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마련한 게임 창작 공모전이다.

'한국사 게임 속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를 주제로, 멋과 의미를 담은 게임 캐릭터 디자인과 설정을 창작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오는 7월 7일까지 참여 접수를 받으며, 참여 방법은 게임인재단 페이스북의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고등학생 및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7개의 본선 진출작은 8월 2일부터 개최되는 팝컬쳐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9’에 전시 되어 현장 관객들의 참여와 호응에 따라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대상 수상작에게는 300만원의 장학금이, 최우수상 2명과 우수상 4명에게는 각각 150만원과 50만원의 장학금 수여되며 이들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최근 전세계적으로 한국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있는 우리 역사 속 아이템인 '갓'이 선사 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