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에픽게임즈코리아, 대교와 진로체험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강미화2019-06-17 11:45


대교와 에픽게임즈코리아는 '4차산업혁명 대비 진로체험'을 주제로 한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시작해요 포크리' 참가자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 및 1인 미디어 산업 분야의 진로를 가족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캠프이다.  대교 사회공헌실 CSV(공유가치창출)팀과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양사는 4차산업 시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한편, 게임 문화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자녀와 부모 간의 인식 격차를 해소할 목적으로 캠프를 기획했다.  

캠프에서는 진로 체험을 통한 미래 핵심 역량 개발과 가족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게임과 크리에이터를 주제로 현업 종사자가 직접 '진로 토크 콘서트'를 실시하며, 가족이 함께하는 '댄스 경연대회' 시간도 갖는다.

특히 체험 교육으로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제작해보는 시간이 마련돼 있으며, 직접 만든 게임으로 진행되는 미니 e스포츠 대회도 열린다. 참가자들은 에픽게임즈의 FPS 게임인 '포트나이트' 기반의 무료 게임 제작 도구인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를 이용해 게임 기획 및 개발자가 되어 다양한 사물을 배치하며 자신만의 게임을 창조하는 과정을 체험하게 된다.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는 7월 13~14일, 8월 10~11일, 총 2회에 걸쳐 대교HRD센터(시흥)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대상은 진로에 관심 있는 초등학교 5~6학년, 중학교 1~3학년 학생과 그 가족으로, 회당 최대 40가족을 모집한다.
 
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눈높이 홈페이지에서 사연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