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 온라인' 시즌 14-2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페이지 오픈

강미화2019-05-21 16:55


웹젠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뮤 온라인'에 '시즌 14-2'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상반기 중 진행될 업데이트 전까지 전 서버 회원들은 해당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상승의 부적(7일)'과 '공속 스크롤(7일)' 아이템을 선물로 받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사냥터 '심연의 아틀란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10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한 신규 사냥터로,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됐다. 속성 몬스터 및 새로운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새로운 2차 마스터리 액세서리도 추가된다. 기존 '분노의 귀걸이'를 강화하면 캐릭터에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더해주는 '선조의 귀걸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몬스터 영혼변환기'도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된다. 루드 상점에서 '변환기' 아이템을 구입하고 몬스터를 처치하면 '몬스터의 영혼'을 채울 수 있고, 이를 보상으로 변환 가능해 사냥만으로도 더욱 많은 보상을 얻게 된다.

또한, '룬 마법사' 4차 마스터리 무기와 5차 방어구가 추가되며, 캐릭터 레벨도 1150레벨로 확장된다. 110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은 특별한 뮨 '대마법사 에트라무'를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