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DC포토]일러스트로 존재감 알린 넥슨 신작 게임 4종

강미화2019-04-24 11:32


 'NDC 아트전시회'를 통해 넥슨 산하 게임개발 스튜디오인 데브캣스튜디오의 신작 3종과 '페리아 연대기'가 존재감을 알렸다.  

올해 'NDC 아트전시회'에는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25개 게임 프로젝트의 개인작품과 팬아트, 프로젝트 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데브캣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마비노기 모바일' '드래곤하운드' '리비전즈 넥스트 스테이지' 등 3종 신작과 '페리아 연대기' 아트웍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판타지 라이프'를 모바일로 구현한 것은 물론 새로운 시스템과 최신 그래픽 스타일을 적용했다.   

'드래곤 하운드'는 NDC 단골로 자주 등장한 PC 게임이다. 앞서 '프로젝트DH'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으며 스팀펑크 세계관에 거대 용을 제압하는 이들의 액션이 담겨져 있다.  

일본 후지 TV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애니메이션 '리비전즈'를 원작으로 하는 '리비전즈 넥스트 스테이지'의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원작은 '무한의 리바이어스' '스크라이드' '플라네테스' '코드기어스' 등으로 인지도를 쌓은 타니구치 고로 감독의 최신작이다.

여기에 '페리아연대기'도 오랜만에 아트웍 '푸른하늘과 이스티나'로 참관객들과 만났다. 이 게임인 PC 게임으로 띵소프트에서 '높은 자유도'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한편, 'NDC 아트전시회'는 게임아트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자 기획, 마련됐으며 매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NDC)'와 함께 개최되고 있다. NDC는 오는 26일까지 3일 간 개최된다. 
 
■ 마비노기 모바일







■ 드래곤하운드


■리비전즈 넥스트 스테이지

■ 페리아연대기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