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실시간 전략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개편 실시

최종배2019-04-24 11:34



오올블루는 PC 전략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이하 미니막스)'의 첫 개편 작업을 진행한다.

스팀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약 4개월 만에 이뤄지는 이번 첫 개편은 1막: 마음껏, 자유롭게! 라는 제목으로, 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담고자 했다.

게임 내에는 챔피언과 트루퍼 캐릭터, 게이머가 직접 사용하는 미라클이 존재한다. 기존에는 게이머가 선택한 순으로 자동 출전되던 트루퍼 캐릭터가 개편 후에는 선택한 6종의 트루퍼 캐릭터 중 실시간으로 변하는 전황에 맞춰 원하는 트루퍼를 원하는 공격로로 출전시킬 수 있게 변경됐다. 

더불어 에일라이와 크뤠아 각각 다른 진영끼리만 가능하던 매치도 동일 진영간 전투가 가능하도록 바뀐다.

​이 외에 게임의 튜토리얼 추가, 랭킹 초기화, UX/UI 대폭 개선 등이 이뤄지며, 게임 로비에 트루퍼 및 챔피언과 계약하고 미라클을 학습할 수 있는 상점이 추가된다. 게임 내 표시되는 게이머의 손 외형을 바꿀 수 있는 핸드 코스튬(hand costume)도 추가됐다. 

미니막스는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종족간의 전쟁에 게이머가 신이 되어 그들을 돕는 독특한 콘셉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