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테일즈런너, 2019 개발자 감사제 2탄 업데이트

최종배2019-10-10 15:12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2019 개발자 감사제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맵 7총을 추가했다.

개발자 감사제는 총 3탄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지난 달 25일부터 한달 간  개발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개발된 맵 15종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달타령 랜덤 등 7종의 신규 맵과 감사제 2탄 캡슐을 통해 획득 가능한 프로젝트 코스튬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달타령 랜덤, 두근두근 천공의 섬, 분노 폭발, 초스피드 익스트림, 초스피드 시력풀가동, 도망가!!, 우리땅이야 맵은 저마다 개발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들로 완성된 맵이다. 게이머는 해당 맵들의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제 코인 등 추가 보상을 지급 받는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사이버 펑크 콘셉트의 프로젝트 복장 아이템도 추가됐다. 게이머는 감사제 캡슐 기계를 이용해 프로젝트 비비, 프로젝트 미미 등의 펫과 프로젝트 고글, 프로젝트 워치, 프로젝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지난 여름 테일즈 프론티어 테마에서 선보였던 주사위 보드판을 정식 콘텐츠로 추가했다. 이에 따라 게이머는 공원에 있는 휴몽 NPC를 찾아가 보드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