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모두의마블', 6주년 업데이트 오락실 및 신의손2 맵 추가

최종배2019-08-14 14:44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에 출시 6주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락실 및 신의손2 등 신규맵 2종을 공개했다.

먼저 오락실은 주사위로 플레이하는 게임 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맵이다. 오직 주사위로만 플레이하는 만큼 캐릭터 및 아이템을 몰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 최초 라운드 개념을 도입해 각 라운드를 거쳐 한 명씩 탈락하는 배틀로얄 방식도 더했다.

또, 신의 손2는 기존 인기 맵 중 하나로 손꼽히는 신의 손의 속편이다. 기존 블록을 들어올리는 신의 손의 재미를 계승하면서 얼음블록등 각기 다른 속성을 지닌 블록을 들어올려 전략의 재미와 함께 빠른 승부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의손2는 오는 20일 추가된다.

이외 넷마블은 메인 로비 화면을 새롭게 단장하는 것은 물론 기존 불편 요소를 교체했다.

편의성 강화를 위해 게임 내 각종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퀵 메뉴를 추가했으며 우편 아이템도 일괄적으로 획득 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뽑기 없이 원하는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확정구매 기능도 마련됐다.

신규 유저가 본인의 수준에 맞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초고속 성장 코스도 선보였으며 빅데이터를 활용, 게이머가 더 좋은 승률을 낼 수 있도록 아이템을 추천해 주는 추천장착 기능도 갖췄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