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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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엑소스 히어로즈, "시즌 3에서 새로운 스토리텔링 만날 수 있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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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C2020 우승자 '청', "마지막 경기는 짜릿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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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리니지M' 선봉장 클래스는 '기사', 연계기로 고유 영역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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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와우: 어둠땅, "초심으로 돌아가 강력한 악당 하나와 맞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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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중국 1등 IP 지닌 위메이드, 이에 걸맞는 회사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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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베테랑 격전지 'SWC 유럽컵'서 관록의 2인 무패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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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트릭스터M, "원작의 감성 안에 MMORPG 가치 높인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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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세븐나이츠 2는 원작의 'IF 스토리'...후세대의 이야기 그리고 싶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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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SWC 2020 아시아퍼시픽컵 톱 3인방, 강호 꺾고 세대교체 이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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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SWC 美 우승후보 제친 신흥강자 2인 "계속 성장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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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하스스톤, "진척도 개편 통해 어떤 모드로 플레이해도 보상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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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김남석 대표,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는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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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신작 '콜 오브 듀티: 콜드 워'...멀티 플레이에도 냉전 테마 녹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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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스위치용 신작 '몬스터 헌터' 2종 ...키워드는 진화와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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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R2' 핵심 '힘과 전투' 모바일에 계승...공성전·변신으로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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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진승호 디렉터, "도전의 연속 '베리드 스타즈'...차기작도 콘솔로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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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서머너즈 워, 6주년 업데이트로 전투·파밍 재미 더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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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하스스톤, "신규 확장팩에서 인간 시절 학생 '켈투자드' 만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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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 시선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제작...새로운 경험 주고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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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롤 스킨 만드는 버추어스 "페이커 만족할 스킨도 만들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