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틸에잇 서경종 대표, 글로벌 이스포츠 컨퍼런스 HIVE 파트너로 초청

박상진2019-04-22 09:09


-스틸에잇 서경종 대표(좌), 샬케04 CGO Tim Reichert(우)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스틸에잇(대표 서경종)은 2019년 4월 11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 이스포츠 비즈니스 컨퍼런스 HIVE 베를린 2019에 공식 파트너로 초청받아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한국 대표로 초청된 스틸에잇은 지난해 그리핀을 인수한 후 2018 케스파컵 우승,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준우승을 하였으며, 여러 e스포츠 크리에이터 및 게임단들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및 콘텐츠를 매니지먼트 하고 있다.

해외 유명 이스포츠 언론사 더 이스포츠 옵저버(The Esports Observer, TEO)가 주최해 진행된 HIVE는 지난해 뉴욕에서의 성공적인 개최 후 올해 베를린에서 열렸다.

금번 행사는 ESL, 트위치, 라이엇 게임즈(유럽), G2 E스포츠, Newzoo(뉴주) 등 E스포츠 관련 기업과 함께 SAP, 딜로이트 pwc, 유니버셜 뮤직 그룹, 파퓰러스(건축 디자인) 등 글로벌 기업 E스포츠 관계자, 그외 PC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엔터테인먼트, 패션, 음악, 유통, 방송사, 미디어, 마케팅, 이벤트, 투자사 등 E스포츠와 관련된 50여개의 기업들의 참여하였으며, 스틸에잇은 행사의 공식 파트너로 초청되어 해외 이스포츠 기업들과의 네트워킹을 진행, 글로벌을 대상으로 한 사업 소개 및 내용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스틸에잇 대표이자 그리핀 구단주인 서경종 대표는 “한국 이스포츠 시장을 이끄는 일원으로서 뜻깊은 행사에 초청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스틸에잇은 앞으로도 우리만이 할 수 있는 강력한 글로벌 이스포츠 비즈니스의 의미를 전세계 사람들과 나누는 자리를 가질 것” 이라고 밝히며 “국내 이스포츠 기업과 해외 기업 간 교류 증진에 스틸에잇이 앞장서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