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LCK 서머] 압도적 그리핀, 우왕좌왕 담원 상대 1세트 승리

박상진2019-06-08 20:37



그리핀이 압도적 경기력으로 담원에게 선취점을 따냈다.

8일 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이하 LCK) 서머' 1주 4일차 2경기에서 그리핀이 한 수 앞선 경기력으로 담원을 상대로 1세트를 따냈다.

그리핀은 초반 모든 라인에서 상대를 압박하며 첫 드래곤까지 챙겨갔다. 담원은 킬을 내주지 않았지만 포탑 방패까지 계속 벗겨지는 와중에도 반격의 여지를 놓지 않았고, 결국 11분 탑에서 2대 1 교환에 성공했다. 이어 바다 드래곤까지 챙겨간 담원이었지만, 그리핀의 탑이 '플레임' 이호종을 잡아내며 빛이 바랬다. 반대로 초반 위기에 빠졌던 그리핀은 바텀 1차 포탑을 14분 전에 가져가며 분위기를 올렸고, 담원은 협곡의 전령을 챙겨가며 이후를 대비했다.

경기 초반 4천 골드까지 격차를 만든 그리핀을 상대로 담원은 전령을 사용해 탑 1차 포탑을 파괴했지만, 결국 미드 1차 포탑을을 넘겨줬다. 담원의 방어선이 무너지는 동안에도 그리핀은 공세를 멈추지 않았고, 한 명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에이스를 만들어내며 그리핀이 바론까지 전리품으로 가져갔다.

그리핀은 삼면에서 압박하며 우왕좌왕하는 담원을 흔들었고, 모든 2차 포탑까지 파괴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어 26분 담원 본진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그리핀이 승리하며 바로 1세트 경기가 그리핀의 승리로 끝났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TALK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맨위로